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아들 의 이름 으로 –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ppa.fordvinhnghean.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ppa.fordvinhnghean.com/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오영이무비 : 𝟱𝟬𝟮𝗺𝗼𝘃𝗶𝗲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5,984회 및 좋아요 1,50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영화찐친 오영이가 선택한 최신영화 개봉작
우리 같이 보아영~!🌻
#아들의이름으로 #안성기 #전두환
powered by 서울경제신문 서경스타
*모든 영상은 관계사로부터 저작권 관련 사용 허락을 받았습니다. (영상제공 = (주)엣나인필름 / 영화사 혼)
+콘텐츠 제작문의 : [email protected]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아들의 이름으로 | 다음영화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는 아픔을 간직하면서도 민주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광주 시민들에 대한 깊은 존경을 표함과 동시에 여전히 속죄하지 않는 가해자들에게는 진정한 반성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7/30/2022
View: 1425
아들의 이름으로 – 나무위키
4. 등장인물[편집] · 안성기 – 오채근 역[1] · 박근형 – 박기준 역 · 윤유선 – 진희 역 · 김희찬 – 민우 역 · 이세은 – 세미 역 · 최윤슬 – 윤사장 역 · 정보석( …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9/7/2021
View: 8276
아들의 이름으로 | 넷플릭스 – Netflix
아들의 이름으로. 2021 | 12+ | 1시간 30분 | 스릴러 영화. 광주 항쟁이 있은 지 수십 년,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로 결심한다. 비극의 책임자 …
Source: www.netflix.com
Date Published: 8/7/2022
View: 8251
아들의 이름으로 – Movies on Google Play
늦었지만 이제는 해야할 일을 하려고 합니다” 반성 없는 세상을 향해, 그의 복수가 시작된다! 1980년 5월의 광주를 잊지 못하고 괴로움 속에 살아가던 …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5/27/2022
View: 3784
아들의 이름으로(줄거리 결말 스포 포함), 반성하지 않는 사람은 …
41년이 지났음에도 무고한 시민들에 총구를 겨눴던 자들은 반성 없이 호의호식하며 살아간다. 어쩌면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는 그때를 살아왔던, 또 …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2/30/2021
View: 5559
[리뷰] ‘아들의 이름으로’, 반성 없는 이들에게 던지는 메시지
피해자를 외면한 지 어언 40년이 지났다. 실제로 일어난 사건에 아무런 변화가 없으니 영화에서라도 경종을 울린다.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다. 이날 개봉 …
Source: www.inews24.com
Date Published: 5/16/2021
View: 5612
아들의 이름으로 – 알라딘
아들의 이름으로. 이정국 (감독), 안성기, 윤유선, 박근형, 이승호 (출연) 루커스엔터 2022-01-14. 판매가. 25,300원. 할인가. 23,500원 (7% 할인) + 마일리지 240원 …
Source: www.aladin.co.kr
Date Published: 8/7/2021
View: 9757
아들의 이름으로 | indieground – 인디그라운드
아들의 이름으로. In the Name of the Son; 2020; 극영화; 90분 0초; 12세이상 관람가; 컬러. 제작사: 영화사혼 상세히. 배급사: (주)엣나인필름
Source: indieground.kr
Date Published: 4/22/2021
View: 383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https://i.ytimg.com/vi/G8t0i-tYLpA/maxresdefault.jpg)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아들 의 이름 으로
- Author: 오영이무비 : 𝟱𝟬𝟮𝗺𝗼𝘃𝗶𝗲
- Views: 조회수 155,984회
- Likes: 좋아요 1,503개
- Date Published: 2021. 5.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8t0i-tYLpA
Movies on Google Play
info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warning_amber Neither audio nor subtitles are available in your language. Audio is available in Korean.
[리뷰] ‘아들의 이름으로’, 반성 없는 이들에게 던지는 메시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피해자는 여전히 고통을 호소하는데, 가해자는 아무런 말이 없다. 피해자를 외면한 지 어언 40년이 지났다. 실제로 일어난 사건에 아무런 변화가 없으니 영화에서라도 경종을 울린다.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다.이날 개봉한 ‘아들의 이름으로’ 속 오채근(안성기)은 삶을 포기하려던 순간 파랑새를 발견하고 다시 삶의 의지를 다잡는다. 아들에게 건 전화지만 받았는지 알 수 없고 “네가 말했던 그것을 이제 하려고 한다”며 나선다.
[사진=영화 포스터, 스틸컷]허름한 반지하에 혼자 거주하는 오채근. 대리운전 기사로 일상을 살아가던 중 왕년의 ‘투스타’였던 박기준(박근형)과 마주한다. 박기준 앞에선 충성을 다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의 눈엔 살기가 서려 있다. 오채근의 서사가 정확히 그려지지 않으나 그가 5.18 광주민주화운동과 관련된 인물이라는 것만 짐작할 수 있다.
의뭉스럽게 시작한 영화는 온통 베일에 싸여있다. 오채근이 과거에 어떤 일을 겪었는지, 아들과의 통화는 왜 일방적인지, 광주 민주항쟁과 그는 어떤 연관이 있는지, 박기준에게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 수 없다. 극이 전개되면서 껍질이 하나, 둘씩 벗겨지듯 모든 궁금증이 풀린다.
데뷔작 ‘부활의 노래’에서 5.18 민주화운동을 다뤘던 이정국 감독은 20여년 만에 다시 메가폰을 잡아 다른 색의 영화인 ‘아들의 이름으로’를 탄생시켰다. 그의 이번 작품은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했던 ’26년’, ‘화려한 휴가’, ‘꽃잎’ 등과는 명확히 다른 노선을 그린다. 통상적으로 생각하는 피해자와 가해자를 다른 시선으로 그려냈다.
이정국 감독은 영화를 보다 사실적으로 그리기 위해 실존 광주 시민과 영화 속 장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영화의 70% 이상이 광주 현지에서 촬영됐으며 극에서 등장하는 조연과 단역 배우들도 광주 시민이다. 다큐멘터리 형식을 추구한 영화를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게끔 한다.
[사진=영화 포스터, 스틸컷]‘아들의 이름으로’는 소크라테스의 “반성하지 않는 삶은 살 가치가 없다”라는 명언을 관통한다. 40년이 지나도록 고통을 호소하는 자들, 그때를 떠올리면 아직도 눈물을 흘리고, 민주항쟁 당시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 아들을 지금까지 찾는 아버지의 모습과 떵떵거리며 잘못을 뉘우치지 않는 가해자들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그려진다. 좀처럼 풀리지 않던 영화에서 핵심 반전이 드러나고 나서야 이성국 감독이 영화를 통해 가해자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알아차릴 수 있다.
영화의 주연으로 나선 안성기는 이정국 감독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한다. 초장부터 미스터리하게 등장하는 오채근의 세밀한 표정을 살려내 가히 ‘국민배우’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극에서 짧게 등장하는 액션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저예산 영화에 선뜻 참여한 윤유선, 박근형, 김희찬 등도 열연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영화의 주제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리얼리티를 추구로 연기에 능통한 배우보다는 광주 시민을 영화에 참여시켜 연기에 대한 몰입도는 떨어질 수 있으나 이야기 완성도만큼은 훌륭하다. 올드한 연출로 가끔 아쉬움을 자아내는 몇 장면이 등장하지만, 저예산 영화임에 충분히 고개가 끄덕거려진다.
‘아들의 이름으로’는 지난해 광주 민주화운동 40주기를 맞이해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봉이 약 1년간 늦춰졌다. 의도치 않게 41주기에 대중과 만나게 됐으나 여전히 영화의 뜻은 변함없고 강한 경종을 울린다. 러닝타임 90분. 12세 관람가.
키워드에 대한 정보 아들 의 이름 으로
다음은 Bing에서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 안성기
- 아들의 이름으로
- 복수
- 5.18
- 광주
- 민주화운동
- 오영이
- 영화추천
- 최신영화
- 개봉작
- 영화리뷰
- 리뷰
- 영화찐친
- 영화
- 영화소개
- 영화요약
- 줄거리
- 결말
- 영화내용
- movie
- Ahn Sung ki
- name of son
- 전두환
- 실화
- 우리집영화관
- 영화관
- 서울경제
- 서경스타
- 5.18 전두환
- 전두환 영화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YouTube에서 아들 의 이름 으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성기를 열받게 하면 벌어지는 일 [아들의 이름으로] 영화리뷰 In the Name of the Son(2021) | 영화찐친 오영이 | 아들 의 이름 으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